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하루입니다. 중학교입한지 얼마되지않은데 입학설명회를 가는게 맞는걸까하는 생각으로 고민하다가 입학설명회를 다녀왔습니다.
1. 한국외국어대학교부속고등학교 용인외대부고
용인외대부고는 전국단위의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입니다.작년 불수능에서 유일하게 만점자가 나온 학교가 용인외대부고였습니다. 이 전부터 많은 관심이 있었는데 더 높아진 학교입니다.
2. 용인외대부고입시설명회
용인외대부고잊시설명회는 광클 하지않으면 갈 수없는 1붙미만 컷입니다. 해외에 체류중이라 남편과 같이 접속하기로하고 네이버시간까지 정확하게 체크하면서 신청했습니다. 다행히 신청성공을 했습니다. 차후에 다녀와보니 신청자 이외에도 선착순으로 들어갈 수있기때문에 큰 걱정은 안해도될것같았습니다.
입학설명회장은 용인외대부고가 아닌 한국외대였습니다. 학교구경할겸 아이와 함께 갈 생각이었는데 아쉬움이 많았지만 매년 학교투어일정이 잡혀있기때문에 그때 맘껏 투어를 해 볼 생각입니다.
다행히 집앞에서 입시설명회까지가는 버스가 있어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용인외대부고 입학에 대한 학부모들의 열기를 제가 너무 쉽게봤나봅니다. 겨우 시간에 딱 맞춰 갔는데 이미 좌석을 다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광클릭으로 설명회 신청을 하고 선착순으로 온 학부모마냥 맨 뒷자리에 앉고말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온 학부모가 많아 저도 살짝 후회하긴했습니다.
3. 용인외대부고 입학설명회후기
입학설명회는 2시간 정도 진행됐고 진짜 도움이 많이 됐고 아이에게 어떤 방향으로 학교생활에 도움을 줘야하는지 많은 생각을 하게됐습니다.
제발 A만 맞아라 하는 간절한 기도를 하면서 예쁜 고등학교생활을 이곳에서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