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맛집

용리단길맛집 삼각지역맛집 대만음식전문점_중화식

HaaRoo 2024. 11. 15. 2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하루입니다.

오늘은 용산시스터즈를 만나는 날이었습니다. 언제만났는지 기억을 되살려보니 1년전에 만났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얼굴인데도 하나도 어색함이 없어서 그런지 만나면서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용산의 맛집으로 유명한 용리단길에는 더 새로운 음식점으로 가득했습니다.

우리의 맛집 정보통인 언니의 의견을 따라 대만음식점으로 유명한 중화식을 다녀왔습니다.

 

1. 용리단길 맛집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자리잡은 용리단길은 다양한 나라의 음식맛집이 즐비해있고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자리잡은 맛집은 생각보다 별로 없는것같습니다. 일행들과 기억을 더듬으면서 맛집을 기억했지만 계속 자리잡은 식당은 없었습니다. 유행에 민감한 곳이다 보니 수요에 맞게 다양한 음식점이 생겨나고 없어지는 모양입니다.

 

2. 중화식

보통 만나게 되면 대만음식을 많이 먹었던것같습니다. 이번에도 맛집 도장깨기를 하듯 언니의 의견으로 방문했던 음식점입니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11시30분 오픈시간에 맞게 방문했습니다. 방문 이틀전쯤 예약했는데 예약이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오픈런을 해야하는 다른 레스토랑과 다르게 예약이 가능하고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을때도 웨이팅이 길지는 않았습니다.

 

중화식 음식점 외부

 

내부를 들어갔을때는 현대화된 음식점이고 내부는 특별하게 인상깊지않았으나 메뉴판이 대만돈으로 표시되어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손님에게 제공된 메뉴판도 대만어가 되어있어 아무렇지않게 대만어로 직원분에게 음식주문을 했는데 알아듣지 못하는 상황도 발생했습니다. 

중화식 음식점 내부

 

3. 중화식메뉴

용리단길 맛집 중화식 메뉴

저희는 4명이지만 다양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루로우판, 탄탄면, 가지튀김,창잉터우, 우육면을 주문했습니다.

중화식 창잉터우
중화식 우육면 가지튀김

 

중화식에서 음식을 먹고나온 후, 생각보다 별로라고 모두가 한소리를 냈습니다. 처음 가지튀김을 먹었을때 평범한 가지튀김같았으나 돼지고기가 얹혀있는 가지튀김에 감탄을 했지만 나머지 음식에서는 실망감이 컸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대만음식을 먹어본 사람으로써 한국인에 너무나 특화되어있는 대만 음식점이었습니다.

 

 

중화식 음식점 메뉴

4. 중화식 이용후기

대만사람이 먹어본 대만음식점인 중화식은 많이 실망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입구에서 느껴지는 대만분위기에서 기대감이 커졌으나 음식에서 많이 실망했던것같습니다. 용리단길의 수많은 맛집속에서 웨이팅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라는 점에서 매력이 있는것같습니다. 

 

용리단길맛집

 

 

5. 용리단길 맛집

용리단길에서 카페를 찾아다니면서 돌아다니니 샘샘샘 그리고 테디뵈르하우스는 여전히 긴 웨이팅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테라스가 멋진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실패하고 돌도돌아 오픈런을 해야만 갈 수 있었던 어프로치는 사라지고 옹근달이 남아있었습니다.

 

반응형